• 최종편집 2024-02-27(화)
 

 2023. 11. 21 함평군 도민과의 대화 중

 

'본 텍스트는 AI로 작성되었습니다. 영상 내용과 틀릴 수 있습니다.'

 

 

 

저는 어디까지라도 저는 함평군민의 대표로 군민들의 생각을 많이 생각할 수밖에 없고요

그리고 군민 분열을 이야기하는 것은 좀 더 고민도 많이 하고 거기서 결정을 할 때 저 혼자 결정한 것도 아니고 군민들한테 뜻도 물어보고 여론조사를 할 것인가 많이 할 것인가 그리고 지사님도 계시지만 지사님하고도 다음부터 해야 된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제가 어느 기자님들하고 인터뷰 하도 안 했는데 그걸 언론에 나오기도 했어요.

 

근데 그건 어떤 여론으로 그렇게 됐는가 모르겠지만 저는 어느 누구 한 분이라고 한 번 하고도 인터뷰한 사실이었습니다. 그래서 국민들하고 수기를 해서 결정할 문제고요.

한다 안 한다 이건 아직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하더라도 여기 지사님도 계시고 사회복을 전반적으로 할 것입니다. 그건 군민들 분열을 야기하면서까지 억지로 방해하지 않겠다 군민들은 분명히 알아야 될 게 제가 이걸 두고 나오는 이유는 무안에 왔을 때 한편에 피해는 어떻게 올 것인가 그걸 피해 왔을 때 어떻게 우리가 대처를 해야 될 것인가 그것도 여러분들도 고민을 해야 돼요.

 

그래서 저는 다각적으로 국민의 뜻에 따라서 여론도 같이 해야 되는데 하시면서도 좋게 인격적으로 했으면 좋겠고요. 논리적으로 했으면 좋겠고 그런 것은 어떤 감정을 상하게 하면서도 할 필요성은 없지 않냐 이런 생각을 합니다.

 

호감코는 여러분들 반대라든 찬성하든 여러분 자유지만 저는 군민 모두의 뜻을 모아서 한편

여론이 분열되지 않고 군민 모두가 화합하는 그런 길이 있다면 그 길을 모색하겠다는 게 제 생각이고요.

 

언론에 보도된 내용들은 저하고 어떠한 대화도 해본 사실이 없고요. 사실은 무근이고요. 그건 자기들의 추측성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런 부분은 잘 판단해 주시고 이렇게 군민들을 위해서 문재인 대통령이 그럴 수 있도록 하고요. 또 만약에 결정을 할 때는 허든지 안 허든지 지사님도 여기 계시지만 타협할 것이고요. 또 강조하고 타협도 해야 되지 않겠어요.

 

우리는 그게 민주주의죠. 어떤 독선으로 할 수는 없지 않습니까 그래서 군민의 뜻에 존중을 하고 또 관련 기관 간에 협의도 거치고 그렇게 해야 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438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스픽처] 이상익 함평군수, 군 공항 유치 군민 여론조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