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갑작스레 찾아온 한파에도 광주시 서구에 새롭게 문을 연 무료급식소에 후원자들과 무료봉사자들의 발길이 이어집니다.

 

지난해 11월부터 짜장 나눔 무료봉사를 시작한 수호천사문화봉사회가 어르신께 한 끼 식사를 해결해 드리기 위해 무료급식소를 열었습니다.

 

인터뷰

김동호 / 수호천사문화봉사회 이사

"즐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여러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만 봐도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주 이렇게 이용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지난해 10ok좋아연예인봉사단의 안양 평촌역에서 사랑의 짜장나눔 봉사를 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은 하인숙 회장은 광주에서 수호천사 문화봉사회를 결성하고 지난해 11월부터 복지관 등을 찾아 18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짜장 나눔 봉사를 시작했습니다.

 

수수호천사 문화봉사회는 치솟는 물가에 어려운 여건에도 무료급식소를 새롭게 문을 열고 일주일에 한 번씩 어르신들의 한 끼를 해결해 드릴 예정입니다.

 

인터뷰

하인숙 / 수호천사문화봉사회 회장

"우리 수호천사 회원들과 함께 일주일에 한 번씩 어르신들 게 한 끼 무료식사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희들이 점점 열심히 활동하고 노력해서 늘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소식에 찾아온 어르신들과 떡국과 탕수육을 함께 나눈 수호천사문화봉사회는 앞으로도 짜장나눔과 무료급식소를 통해 온정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뉴스픽처 AI 유나입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312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스픽처] 치솟는 물가에도 온정을 담은 ‘무료급식소’ 광주 서구에 개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